카테고리 없음

듄2 영화후기 스포 없음

곰아지누나 2024. 3. 3. 17:42
반응형

안녕하세요 곰아지 누나입니다. 오늘은 최근 개봉한 모래언덕 2 영화에 대해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아이맥스로 보고 왔는데요, 저는 왜 아이맥스는 카운트다운까지만 선명하고, 이후는 잘 모르겠는 걸까요..
그래도 눈과 귀가 정말 즐거운 영화이니, 아이맥스 또는 대형 스크린에서 보시는걸 강력히 추천해 드립니다.





전작을 봐야 할까요?
전작을 보시는 걸 꼭 추천해 드립니다. 줄거리 및 내용이 연결되어 있어서, 전작을 안 보셨을 경우 이해가 되지 않는 장면이 많을 것입니다. 저도 모래언덕 2를 보고 다시 한번 모래언덕 1을 보게 되었는데, 그때 당시는 무슨 말인지 몰랐던 내용이 제대로 이해되는 장면이 많았습니다. 저는 모래언덕 1을 꼭 보시고, 이후 영화를 보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쿠키 영상이 있나요?
듄2 영화는 쿠키 영상이 없습니다. 


후반 20분을 위해 2시간 상영 시간이 있는 기분이 들었지만 그래도 2시간 동안 눈과 귀가 즐거운 장면도 많습니다. 평소 우리가 쉽게 접할 수 없는 아름다운 사막과, 상상력이 더해진 모레 벌레 등 한스 짐머의 사운드 트랙도 웅장합니다. 저와 같이 본 남편은 20분을 위해 2시간을 허비한 느낌이어서 다소 지루했다고 하지만, 저는 그 2시간 또한 매우 잘 만든 장면으로 생각되며 기승전결이 확실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반응형



저는 개인적으로 상상력이 풍부한 영화를 보며 많은 감명을 받기에, SF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매우 만족하실 영화입니다. 인간이 영화관에서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행복과 강렬함을 느꼈다고 할까요?


영화 마지막 부분에는 시즌3을 암시하듯이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2027년쯤 모래언덕 3이 나올 수 있다는데, 또 하염없이 모래언덕 3 개봉일만 기다려야 하네요, 저는 그래서 모래언덕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어 전집을 구매했답니다. 1권에 1000페이지가 달하는데 얼른 읽어봐야겠네요.


가족분들, 친구분들, 또는 나 혼자 집중에서 봐도 좋아할 영화입니다. 극장에서 꼭 관람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