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후기] 평택 속눈썹 샵 추천 (아이예뻐, 내돈내산)

곰아지누나 2022. 7. 21. 19:30
반응형

여자들이라면 누구나 속눈썹 연장 또는 속눈썹 파마에 대해 관심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신혼살림 전에 꾸미지 않은 듯한 티를 내고 싶었는데요. 속눈썹 파마한 지 2주가 지나도 예쁘게 유지되고 있어서 추천하기 위해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속눈썹에 엄청난 관심은 아니지만 두 달에 한 번 정도 연장 또는 파마하는 저는 평택에 웬만한 속눈썹 샵을 다 가보았습니다. 그중에 한번 가고 만 곳은 많아도 지속해서 꾸준히 방문하게 되는 샵이 유일하게 하나 있는데요. 바로 '아이 예뻐'라는 샵입니다. 분명 많은 분이 찾아주실 테지만 더 잘 됬으면 하는 마음에서 기록하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이곳은 꽤 오래되었어요. 평택 소사벌 상권은 누구나 잘 알 만큼 상가들이 빠르게 생겨나고 또 그만큼 금방 폐업하고, 오래된 가게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평택 소사벌 거주민들이라면 누구든 공감하실 거예요. 그래서 오래 남아있는 상점들은 어떻게 보면 힘든 세월을 버틸 만큼 사람들이 자주 찾아주는 곳이라고 생각해도 좋습니다. 아이 예뻐 속눈썹 샵도 그러한 곳입니다. 

속눈썹 SHOP에 대한 간단한 정보입니다.
위치 : 경기 평택시 비전 9길 76
영업시간 :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합니다.
블로그 정보 : http://blog.naver.com/dndus1106
♥ 보리네 집 ♥ : 네이버 블로그 너와 나의 연결 보리 ♬ blog.naver.com

속눈썹 파마 가격은 40,000원입니다. 이벤트로는 100,000원 결제 시 속눈썹 파마 3회로 진행해준다고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3회 정액권 결제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결제할 때 알아서 다음번에 속눈썹 파마하러 올 때는 꼭 3회권으로 결제하려고 해요. 속눈썹 맛집이에요. 



샵은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저는 카톡을 통해 예약을 하고 있어요. 정해진 예약 시간 기준 5분 전쯤 도착하면 안내해주십니다. 아! 그리고 샵은 실내화를 신게 되어있어서 들어오자마자 신던 신발을 실내화로 교체 후 들어가면 됩니다. 샵 내부에 화장실도 있습니다.


시술
본인이 원하는 시술에 대해 간단히 상담받고 진행하는데요, 자주오는 손님들에게는 이전이랑 비슷하게 해드릴까요? 라고 물으시곤 합니다. 저도 늘 일정하게 시술되는 부분이 마음에 들어 따로 요구사항 없이 늘 하던 대로 해달라고 요청해요. 조용한 샵에 은은한 음악 소리가 울려 퍼지면서 원장님께서 시술을 해줍니다. 되게 큰 힘 없이 가볍게 시술해주시는 것 같은데 결과물은 항상 만족스럽고 오래가요. 속눈썹 파마의 경우 40~60분 정도 걸립니다. 약을 다 바르고 대기하는 시간이 훨씬 길어요. 아쉽게도 핸드폰 등은 만질 수 없다는 사실... 


만족도
평택에 있는 여러 속눈썹 샵을 가보았지만 제일 오래 유지되고 모양도 정말 예쁩니다. 단순히 속눈썹 파마만 했는데 모양이 정말 예쁘게 돼요. 세수하기도 아까울 정도... 원장님의 실력이 정말 좋습니다. 눈에 이물감도 없이 편안하게 늘 잘됩니다. 그리고 속눈썹 파마를 진행했을 때 다소 빈약해 보이거나, 길이가 짧아서 걱정이신 분들 많으실 텐데요. 아이 예뻐 샵 같은 경우에는 약간 길이가 긴 속눈썹을 중간중간 붙여주시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훨씬 더 예쁜 것 같아요.


친절함
샵 원장님께서는 손님에 따라 다르게 대해주시는 것 같아요. 조용히 말수가 없는 저한테는 불편하지 않게 자잘한 대화는 안 걸어주셔서 오히려 더 편안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속눈썹 연장 vs 속눈썹 파마 
이 부분은 아마 여자분들이 속눈썹 샵에 오실 때 많이 하시는 고민일 거예요. 마치 미용실에 가서 앞머리를 자를까? 말까? 같은 고민이라고 보면 이해가 쉬우실 거예요. 이건 사람 눈에 따라 조금 다를 것 같은데, 저도 속눈썹 파마를 알기 전까지는 연장을 많이 했습니다. 연장은 너무 가모 티가 많이 나기도 했고, 속눈썹파마보다 속눈썹이 훨씬 많이 빠지는 걸 느낄 수 있었고 아이라인을 안 해도 될 만큼 빼곡히 들어가다 보니 다소 답답해 보이는 경우도 많더라고요. 아직 풋풋한 느낌이 아주 조금이라도 남아있는 저는 조금 답답한 연장보다는 내 눈썹 같고 조금이나마 시원해 보이는 파마로 결정하였습니다. 사람 눈매에 따라 다르고 취향, 선호에 따라 다른 부분이니 상담 신중하게 해보시고 결정하세요!

 

 

오늘 이렇게 평택 소사벌 속눈썹 샵 아이 예쁘게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샵 분위기도 굉장히 세련되었고 원장님께서도 부담 없는 스타일이셔서 한번 방문해보시면 재방문만 계속 이루어지는 샵이실 거예요. 속눈썹이 고민이셨던 분들은 한번 가보셔도 좋습니다. 아, 그리고 아이 예지는 속눈썹뿐만 아니라 바다 왁싱도 진행하고 있어요. 사실 저는 왁싱을 한 번도 해보지 않아서, 조금 겁이 나는데 나중에 결혼 준비하기 전에 왁싱을 한번 받을 계획이라 아이 예쁘게 한번 또 이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자분들 정말 나와 맞는 속눈썹 샵 찾기 굉장히 힘드실 텐데, 평택 거주민이라면 한번 아이 예뻐 방문해보세요. !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