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내돈내산

[후기]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JBL (내돈내산/연말파티 준비)

곰아지누나 2022. 12. 17. 16: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3개월 동안 정말 잘 쓰고 있는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에 대해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스피커 하나만으로도 집안 분위기가 많이 바뀌는데, 연말 때 집안 분위기를 조금 바꿔보고 싶은 분들은 포스팅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더보기

먼저 블루투스 스피커 정보에 대해 상세정보 첨부해보겠습니다.

품목 : 블루투스 스피커
용도 : 휴대용 블루투스
버전 : 블루투스 5.1
출력 : 4.2W
단자 : USB-C
무게 : 209g
음악 시간 : 5시간
배터리 종류 : 배터리 일체형
부가 기능 : 손 고리 줄
지원 프로파일 : A2 DP, AVRCP
방수 기능 : 생활 방수(IP67)


제일 중요한 가격_


저는 9월 11일에서 쿠팡에서 55,000원을 주고 구매했는데요. 지금 네이버에서 최저가로 사려면 41,000원 초반대에 구입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다소 비싸게 산 감이 없지 않아 있어 아쉽습니다. 시간을 돌리고 싶네요.



스피커 크기_



스피커 크기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스피커 크기는 여자 한 손에 잡히는 크기입니다. 작은 사이즈이기 때문에 에코백 가방 또는 운동 시 외투 주머니에 충분히 넣을 수 있답니다. 작아서 여기저기 사용하기 용이한데요. 저는 설거지 또는 요리할 때는 부엌에, 그리고 작업을 할 때는 작업공간에 놓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음질_



크기가 작기 때문에 소리를 최대로 하지 않는 이상 음질은 정말 깨끗하게 들립니다. 휴대도 잘 되고 무선에, 가볍고 작기까지 한데 음질도 매우 청량합니다. 대신 음량을 다소 최대로 설정할 경우 소리가 살짝 깨지는 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크기_



최대로 할 경우 음질이 살짝 깨지는 감이 있다 보니, 너무 큰 공간이 아닌 적당한 공간 (방)에서 틀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그래도 작은 스피커지만 소리 설정을 크게 할 경우 매우 크게 들립니다. 3~4명 있을 때까지 틀어도 문제없을 소리 크기입니다.



디자인_



네모나지만 모서리가 둥근 세이프를 하고 있어서 잡는 느낌도 좋고, 무엇보다 귀엽습니다. 그리고 스피커 본체에 버튼이 정말 필요한 버튼만 구성이 되어있어서 굉장히 깔끔해 보입니다. 강력 추천해 드립니다.



우리 집 JBL 미니 스피커 사진을 올려봐요. 저는 무탈하게 검은색을 했지만 정말 다양한 색상들이 많더라고요. 연말 파티 때 스피커가 없고 잔잔한 노래를 지속 틀어놓고 싶으시다면 하나쯤 구매하시는 것도 추천해 드립니다. 집안 분위기가 음악 소리 하나만으로도 많이 바뀌더라고요.



이상 제가 사용하고 있는 내 돈 내고 내가 산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후기를 마칩니다. 꼼꼼히 비교해보시고 좋은 선택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